그랜드701 + 301 에어매쉬소재 3컬러_ 일반쇼파대신 빈백쇼파가 진리!

빈백포토리뷰

그랜드 701 + 301 에어매쉬소재 [후쿠샤퍼플+오션블루+라임그린 ] 3컬러 우선 당연히 편안하게 나의 계속 자세를 바꾸는 몸을 감당하기에는 큰사이즈의 빈백을 원했죠!가장 큰 사이즈인 그랜드 701 그리고 머리받침, 다리받침용으로 이용가능한 301 의 조화 정말 이거다! 싶습니다. 그래서 701만 사려는 분이 계신다면 정말 다용도로 이용가능한 301은 구매하시라고 추천하고 싶네요!
1 . <그랜드 701과 301> 콤비 이용모습
(*사진왼쪽 아래 고리로 연결된 부분 보이시죠? 좀 더 쇼파같은 단단한 느낌으로 앉을 수 있습니다~짱 편해요 )개인적으로 몇 주 이용해 보니 아래 <사진4>처럼 고리로 연결하지 않는게 눕기 편합니다.하지만 고리로 연결하였을 때! 뭔가 일반 쇼파처럼 앉는 짱짱함을 느끼고 아~이것도 좋다~ 라며 깊숙히 파묻힙니다.

a1

a2

(*두개를 겹쳐보니 정말 높아지면서 더블매트리스?더블빈백?! 저희집은 바깥창문으로 하늘이 바로 보이는데 진짜 진심 레알!하늘에 떠서 구름위에 있는 기분이에요.아~ 감동이었어. 궁굼하신 분들은 한 번 해보세요~)

2. 쇼파보다 빈백이 좋아요~!

a3

사실 고심끝에 바로 3개나 주문할 수 있었던건 폴리몰리의 3일무료체험정책!!때문,엥?3일 안에 반품결심하면, 반품배송비도 무료라구??진짜? 폴리몰리, 진짜 자신 있구나!그래! 그렇다면 구매해볼게!하고.장난삼아 구매했다 반품하고 싶다구요? 음음음~그건 폴리몰리를 몰라서 하는 소리!! 이미 물건 받아보고 한 번 앉아보면 게임 끝이라는거~ 더 사고 싶어질거라는죠~ㅋㅋ
왜냐! 혼자사는게 아니고서야, 가족들이 서로 앉으려 들테니까! (싸움나요~감정이 쌓여요~그냥 인원별로 사는게…)
혼자살더라도 친구라도 놀러와서 계속 친구가 앉아있으면 은근 화가 난다는거~! (미안 친구, 너 언제갈래) 이미 서로를 너무나도 잘 알기에. 게다가 딱딱하고 규격화된 쇼파보다는 유동성있는 새로운 무언가를 갈망하던 차에아! 폴리몰리빈백!!!!! 이거다! 싶었죠.

a4

[헉 이뻐!!!!!]
[세 색깔 다 이뻐!!! ]

a5

후쿠샤퍼플은 핫핑크느낌의 너무예쁜 핑크색이고, 오션블루는 아 시원한 파랑도 하늘도 아닌 블루그린라임은 연두색에 풀빛느낌의 톤다운되어 보기만해도 자연을 보는듯한..색깔 고민하는 분들도 많을 것 같네요. 전 원래 핑크광이지만, 핑크.. 인테리어상 내 방은 핑크천지임에도 저 라임그린만은 포기할 수 없더라구요. 그래서 저 핑크는 언니색 하라고 하고 전 라임그린을 하였답니다.이 빈백쇼파는 나에게는 힐링자체이기에 자연으로 돌아가고프다는 혼자만의 해석으로 캬캬캬캬가족끼리 모여서 이야기 나눌 때~
실제로 저 포지션으로 편안한 자세로 아이스크림먹으며 이야기를 나눈다지요. 으흐흐흐~

a6

3. 빈백 조립(=겉피와 내피 연결)할 때의 팁!
정말 첫번째의 것은 살짝 헤맸어요.정말 포인트는 잘 뒤집으면 된다는 것이죠!

a7

< 몇 주 사용해보고 생각한 점>
1. 영화볼 때 진짜 좋구나~라는것! _ 모두가 편안한 가지각색의 자세로 볼 수 있음)

(쇼파였다면, 한 사람이 세자리 누우면 끝일텐데~ㅋ한명은 바닥에 앉게되었을텐데~)

2. 충전재 있으니 꺼질 걱정 없겠다는 것_ 현재 홈플렉스 사이트에 포토후기쓰면 충전재 50리터 준다고 했음

(1년에 30리터정도면 충분하다고 함)

3. 편안한 자세에서 책보기 좋구나~_ 행복하다~라는걸 느끼게 해줌.)

4. 대화나눌 때 좋다는 것 _ 릴렉스된 상태로 대화 나누다보니 속에 있는 진실된 이야기를 많이하게됨

(믿거나 말거나 우리 가족은 그러함)

5. 여러 자세가 다양하게 편해서 다양하게 이용가능하다는 것!_ 엎드려있을때에도 진짜 편함.

6. 사랑하는 우리 야옹이가 엄청 좋아해서 기분좋구나~!

_ 긁었음에도 튼튼하게 아직 올풀림이나 스크레치난 것 없음!

7. 이동해서 쓸 수 있어서 좋다는 것!_ 거실, 작업실, 침실에서도 쉽게 옮길 수 있어서 좋았음.

8. 우리집이 화사해졌어~좋아좋아~_ 내가 생각하기엔 센스있는 감각의 현대적 인테리어측면으로 볼때 별 다섯!

< 팁>

– 불편한 자세가 연출된듯하다 싶으면 일어나서 빈백을 위치 잡아주시고 엉덩이부터 타악~ 적당한 위치에 앉아주면히히히 너무나도 편안한 나만의 자세에 맞춤 좌석이 완성된답니다.
– 목부분에 목배개체럼 약간 받쳐주고 싶은 상태로 앉게 될 때가 있어요.그럴 땐, 앉은채로 머리를 살짝들고 머리 위쪽 빈백의 충전재를 목쪽으로 살짝 쓸어주듯이 이동시켜줍니다. 그런후 적당한 양이 이동했다 싶을 때 목을 편하게 기대면! 되요~
이러한 방식으로 응용하여 내 몸에 맞게 편한 자세를 찾아가며 빈백을 즐기세요~사용해본 바로는 정말 강추입니다! 쇼파가 있더라도 빈백만큼은 포기할 수 없겠어요.
< 아! 고양이 있으신 분들~ 긁힐까봐 걱정이시죠!>
처음에는 무한 걱정을 했었어요. 아니나 다를까 두둥! 우리집 야옹이가…ㄷㄷㄷ 박박박~!마치 거문고를 타는듯 긁더랬죠 안돼애~~근데 이게 왠일!! 엄청 긁었는데도 아직 메쉬가 멀쩡하네요!!!게다가 그래서인지 어쩐지 더 우리집 야옹이가 좋아해요~ 아.. 우리아가가 좋아해서 좋고~ 튼튼해서 좋다. 엄청 좋다~~(우리집 야옹이는 특히나 제 것 저 라임그린색이 좋은지 그 위에 주로 있네요~)
맞다! 지금 문제는.. 우리집 야옹이가 편한걸 알고 내 자리를 차지하게 되는데나는 자연스레 방해하고싶지 않아 앉으려갔다가 야옹이가 앉아있으면 바닥에 앉거나 301 피라미드로 간다는거죠..아… 나는 주인이 아니었죠. 집사였죠. 대부분 고양이르 키우는 사람들이 그렇듯 야옹이를 모시고 살아요 이..이쁜것 어떻게 좋은건 알아가지고.. 이쁜것 흐흣 우리 야옹이에게 집을 하나 선물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다랄까.베스트후기를 노리는 듯한 멘트!!우리 야옹이에게 집을 주세요~ 얼마나 잘 사용하는지 후기를 올릴게요.캣타워가 아닌 빈백에서 따뜻하게 이불도 덮어주며 재워주고 싶어요 절대 거실에서 내방으로 왔다갔다하길 귀찮다 하여 우리 야옹이 집을 빼앗아 사용하지 않을게요.전 운동이 필요하니까요- 빈백들고 거실에서 방까지 이동좀 해줘야 5칼로리라도 소모되지 않을까 싶네요 흐흣

이상, 리뷰를 마치며..

폴리몰리 안좋았다면 성격상 그 어떠한 사은품이 내걸린다 한들 이렇게 시간을 들이며 리뷰를 쓸 수는 없었을 거에요.불편한걸 거짓말로 편하다고 할 수는 없잖아요?맛없는걸 맛있다고 거짓말 칠 수 없는 것처럼요.실제 느낀바를 적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들 빈백으로 편안한 생활 하세요~